티스토리 뷰

사랑의 시작은 미니홈피
인생사진도 좀 올려놓고 이뿌게 꾸며놓은 다음 지수 미니홈피를 노려라
거기에 지수가 좋아하는 모든게 다있다는 친구.
좋아하는 관심사가 같으면 50프로는 먹고 들어간다고ㅋㅋ
그런데 일촌공개다 허걱! 일촌신청...
언제쯤 할수 있을까

일촌신청을 할까 말까 고민하는 사이
이정신이 나타나서 클릭하려 하지만 재빨리 전원을 눌러 꺼버리는 서지훈

친구가 조언해준대로
나 이책 좋아하는데... 라고 하면 당연히..
나도 좋더라 잠안올때 읽으면 최고..
이런! 돌아온 대답이..ㅠㅠ
폭망했다 폭망!

도저히 안되겠다싶었는지
자신이 알고있는 지수(이열음)의 신상명세서를 의도적으로 유출하는데요

좋아한다던 영화이야기에도
반응이 생각보다 시원찮고

그런데 좋아한다던 강아지도 사실은 안좋아한댄다.어렸을때 물린적이 있어서
트라우마가 남은듯
큰 신우(이정신)가 알려준 정보 죄다 틀린격ㅠㅠ

적어둔 정보다 전부 틀렸다고??
그럴리가 없는데.. 분명 그때도 강아지 좋아한다고...
설마.. 말도 안돼..

이건 다 내가 좋아했던 것들이잖아...
바로 그 순간.. 지수에게 전화가 왔다.. 비가 오는데 교실 창문을 안닫고 왔다고..
"너라면 네가 관심없고 싫어하는걸 억지로 좋아하는 척 한다면 이유가 뭘거 같애? 너는 원래 싫어하는 건데 누가 좋아하는 걸 너도 좋아한다고 한다면"

글쎄요 저라면 한가지 이유밖에 없을거 같은데.. 그 사람을 좋아하니까?! 그 사람이 좋아서요..

싸이월드 1촌 신청해온 거 보고 작은 신우는 완전 좋아 주금 ㅋㅋ 귀엽네 짜식!!

지수와 함께 있는 고3 학생 쫓아 보내고 둘이서 도서실 정리하고 있음..
그런데 큰 신우(이정신) 자꾸만 지수 설레게 하는 거 같음.. 나도 이렇게 설레는데 이럼 안될것 같은데..
큰신우 이정신이 좋아하는 책이라고 하자 지수도 그 책 좋아한다고 하고.. 이거 이거 자꾸 불안해지는건 기분탓??

미래에서 큰신우 이정신을 만나고 돌아가는 길에 지수가 교통사고로 사망하게 된다는 기사를 발견!!
어떻게 과거에서 미래의 신문 기사를읽을수 있는거지? 이해 되지 않지만 좌우당간 이정신은 완전 멘탈이 나간것 같음..
그리고 그때 지수가 나타나느데.. 이정신  어린 지수를 보고 자꾸만 감정 이입하게 되는 것 같아서 살짝 불안해지려 함..

체육대회 두번했다가는 명이 짦아 질것 같다는 작은 신우 서지훈...ㅋㅋ
나같아도 심장이 남아나질 않겠네 ㅋㅋㅋ
그나저나 지수 2인3각 하다가 다친것 같은데.. 체육대회 어쩌나...ㅡ.ㅡ;;

지수의 부상으로 점수차가 벌어지게 되어서 친구들의 원성을 사자
작은 신우 서지훈이 대신 경기를 나가서 점수차를 다시 따라잡고, 마지막 계주만 남은 상황.
지수가 다친걸 알리 없는 서지훈은 지수에게 마지막은 네가 뛰어서 너때문에 네 덕분에 이긴거라는 소리 듣게 해주고 싶다고 한다. 너 힘들면 걸어 그래도 내가 어떻게든 이걸거니까.. 라고 말하는데 너무 멋있잖아..

지수의 발목이 심상치 않다는 걸 발겨한 이정신!!
그렇다고 다 큰 여자애를 업고 가는 건 좀!! 자꾸 어린 지수에게 감정 이입하지 말라니까!!
양호 선생님 말씀이 다행히 뼈는 이상이 없는 것 같다고..

내가 열 여덟살때 엄마가 돌아가셨어
사고였는데 그후로 한 반년쯤 잘 먹지도 자지도 못횄어 엄마 돌아가신게 마치 내 탓인것만 같아서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더라
엄마가 이런날 본다면 좋아할까? 대답은 물론 아니다였어 나라면 보고 싶지 않을것 같았거든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나때문에 자책하면서 살아가는거.. 그리고 선생님 생각엔 너희 오빠 마음도 같을것 같은거  같은데 내가 너희 오빠라면 그렇게 말해주고 싶었을거야.. 네탓아니라고
살아남은게 잘못인사람은 이세상에 없다고..

지수 대신해서 견과류를 먹은 작은 신우..
알러지 있는거 알면서.. 왜 먹었냐고 다그치자..
좋아해서.. 좋아서..
몸이 이상태로 경기를 뛴거냐고 하자
내가 해줄수 있는게 이거 밖에 없다고

큰신우 이정신도.. 작은신우 서지훈도 너무 너무 멋있는데 어떻하죠...?
나는 두 남자 중에 아무도 못고르겠는데
두 남자의 애간장을 녹이는 이열음.. 넌 대체 누굴 좋아하는 건지..
설마 큰신우 좋아하는 건 아니지??
아니여야 하는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