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한도전 조세호의 사생활을 검증한데 이어 방송이력을 확인하고 삼행시 등을 검증했다.

고착에 빠진 조세호 검증에 도움이 된건 바로 바로 우리 훈남 배우 이동욱씨!!

저도 텔레비전 돌리다가 이동욱씨 나오는 거 보고 재빨리 뭔가 싶어서 봤드랬죠 ㅋㅋ

도깨비 이후로 텔레비전에선 거의 볼수 없어서 무지 반가웠다는 ㅋㅋ


이동욱씨도 조세호씨 때문이라기 보단 자신의 근황을 알리기 위해서 출연했다며 ㅋㅋ

도깨비 이후로 오랜만이라며...

고정 프로가 없어서 자신의 근황을 알리기 위해서 나왔다고 ㅋㅋ

이러나 저러나 저는 반갑기만 ㅋㅋ


조세호를 일주엘이 한두번은 본다고...

요즘 살이 많이 쪗다며

그리고 생활 습관 중 샤워를 엄청 빨리 한다고 제보도 ㅋㅋㅋ


어쨋든 이동욱씨가 제보한 건 사실로 인증 완료!!!


조세호의 절친 이동욱씨에게 유재석은 조세호가 무한 도전과 잘 어울리는 것 같냐고 질문했고

이동욱은 조세호는 뭘 할때 빼는게 없다 운동도 잘한다 스케이트보드 잘하고 농구도 잘한다고 칭찬 일색을!!

그리고 잠시 있더니

제가 세호를 지금 파는 건가요? 저도 가끔 나오고 사주시면 좋다고 농담을 해 웃음을 ㅋㅋㅋ


졸지에 상품이 된 조세호씨...

ㅋㅋㅋ


유재석은 왜 조세호 남창희와 노냐 생각했다면서 혹시 센터병 같은거 있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ㅋㅋㅋㅋ

유재석과 하하는 인터뷰가 끝나자 미련없이 자리를 떠났지만 이동욱은 꿋꿋이 ㅋㅋ

무한도전 시청자들에게 홀로 인사를 마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죠 ㅋㅋㅋ

좌우당간 오랜만에 도깨비 이후 텔레비전에서 거의 못본것 같은데

얼굴 봐서 완전 반가웠어요
여전히 미모가 후광이 블링 블링 하시더군요 이동욱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